부모님의 협조사항

  • home
  • 어린이집의 하루
  • 부모님의 협조사항

 

어린이집 개방 안내 및 전화상담 《            

 

어린이집에서는 부모님께 보육일과를 지켜보거나 활동의 일부를 자녀와 함께

할 수 있도록 어린이집을 개방하고 있습니다.

자녀와 함께하는 보육 경험은 자녀의 행동 및 어린이집을 이해하는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.

 

부모님 협조 사항

   보육실  

- 유아보육에 지장을 주지 않도록 보육실 개방 시간과 관련하여서는 담임선생님과 협의해서 하루 일과 확인 후 방문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- 입실과정에서 영유아들의 안정된 생활과 선생님들의 보육 활동이 원활히 진행될 수 있도록 협조 부탁드립니다.

- 참관 실이 별도로 없으므로 참관 시 자녀가 부모님을 보게 되면 일상적인 일과 진행이 어려우며 다시 부모와 분리 되 는 것을 불안해하므로 자녀의 적응정도에 따라 미리 담임선생님과 의논하시기 바랍니다.

- 영아반 입실 시에는 영아들의 건강과 청결한 위생을 위해 손을 깨끗이 씻고 입실 바랍니다. 감기 전염성 질환 등이 있 는 경우에는 어린이집 입실이 제한되오니 이점 양해 바랍니다.

 

   전화상담

- 담임선생님과 전화 상담 시간 : 오전 10시 이전, 오후 1시 이후입니다

- 오전 10시 이후로는 수업이 진행됨으로 교실로 전화연결은 되지 않습니다.

- 담임선생님 근무시간은 오전 820분에서 오후530분까지입니다.

보육 시간 내에 원으로 전화해주시고 담임교사의 개인 폰 번호는 개인정보 보호법으로 알려드리지 안으며 근무시간 이후 급한 연락은 원감 선생님번호(010-7415-0928)로 연락하시기 바랍니다.

영유아의 안정된 생활과 원활한 보육활동을 위해서 보육실 출입, 상담 전화는 사무실을 통해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.

어린이집 대표번호 : 462-0090. 462-0488~9 팩스 : 462-0487

    

 원아 복장 및 소지품

- 활동하기 편한 복장으로 등원하며 견학, 체험학습 등 원에서 지정한 날(행사일정표 참조)원복을 입혀 주세요.

- 귀금속( 목걸이, 팔찌, 귀걸이)을 착용하거나 가져오지 않습니다. 분실 시 원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.

- 원아의 모든 물건에 이름을 반드시 적어주세요. (신발, 도시락, 원복, 가방, 우산 등 개인 물건)

- 원아의 여벌옷(/하의, 팬티, 양말) 1개씩을 이름 기재 후 보내주세요. 개인 사물함에 보관합니다.

    

 행사비 및 기타 납부금 안내

- 행사비는 봉투에 날짜, 이름, 반명, 납부내역, 정확한 금액을 기재하여 보내주세요.

( 행사비를 카드 결제나 계좌이체의 경우 확인이 늦어지므로 행사비 봉투에 넣어서 현금으로 보내주세요.)

- 행사비 청구시 계좌입금을 부탁드리는 행사비통장 계좌번호: 농협 ( 741015-51-001581 예금주: 비산어린이집 )입니다.

     

    ♥ 차량 안내

- 지정된 장소에 줄을 서서 5분전에 기다려 주세요.

- 전달사항은 차량교사에게 하지 마시고 원으로 전화 또는 메모 바랍니다.

 

   학기 중 퇴소

- 퇴소 시 담임교사에게 의사를 표시해 주세요. 퇴소 처리가 되려면 모든 교육비를 납입하셔야 합니다.

- 아이행복 카드의 경우 반드시 퇴소 결제를 하셔야 퇴소처리가 됩니다.

 


Copyrights ⓒ 2009-2016. by Bisan Children's Garden. All Rights Reserved.
비산어린이집 ─ 경북 구미시 비산동 483번지. 전화: 054-462-0090